오늘 소개할 맛집은요
자주 가는 중국집 교동짬뽕 천호역점입니당
짬뽕 짜장 탕수육 골고루 다 맛있어요 ㅎㅎ

겨울엔 더욱 생각나는 짬뽕 국물입니다ㅜㅜ
퍼렁이의 국물 타령 ㅎㅎ

입구입니당
도로 길가에 있어서 찾기 쉽구요
배달은 안하고 홀에서 식사만 가능합니다

메뉴판과 가게 모습 확인하시구요

셀프바에서 반찬류는 자유롭게 리필이 가능합니다
선불결제이기 때문에 주문하고 계산 미리 하셔야해요
저희는 짬뽕 짜장 찹쌀탕수육 소로 시켰어용

먼저 나온 탕수육입니다
찍먹이 가능하게 나오네요ㅎㅎ
요즘 탕수육들은 찹쌀이 유행인지 다들 찹쌀 탕수육이더라구요
전 좋아하니까 상관 없지만ㅎㅎ
늘 양이 적은게 문제입니다
아예 중자를 시킬 걸 그랬나봐용

상큼한 소스에 찍어먹으면 쫄깃하니 아주 맛있습니다
탕수육 바싹하니 맛있네요
전 왠만해선 너무 딱딱하지 않는 한 탕수육은 다 좋더라구요~~

그리고 이어서 나온 짬뽕과 짜장의 비주얼 확인하시죠...

짬뽕은 국물이... 국물이 환상적입니다
깊은 해물맛에 직화향이 사르르...
이런걸 불맛이라고 하는건가요!

비벼보았습니다 ㅎㅎ

짜장은 달콤한 짜장소스와 쫄깃한 면발이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어디다 내놔도 빠지지 않을 맛입니다

다 먹고 부족한 느낌이 있어서 결국엔 ㅎㅎ

공기밥을 추가하여 밥과 함께 먹어보았지요! ㅎㅎ
늘 썅이를 경악하게 하는 저희 자매의 식성
짬뽕 국물에 밥을 말고~
짜장 소스에 밥을 비벼~

오늘만은 칼로리로부터 자유롭고프네요~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천호역의 맛집
교동짬뽕 모두에게 추천해요!


카카오스토리 채널 친구맺기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 고기좋아 2017.01.25 18: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교동짬뽕 저도 좋아하는데
    특유의 불맛~~
    다른 메뉴는 먹어 본 적이 없어서 궁금했는데
    탕수육 맛날 것 같은데
    양이..너무 적어서ㅜㅜ
    보기만 해도 눈물이 나요
    맛도 맛이지만 먹었는데 허전하면 화가 나는지라ㅋㅋ

    • Favicon of https://ss2.kr BlogIcon 빵떡맘 지동 2017.01.25 21: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음식도 유행인가봐요 얼마전부턴 직화짬뽕이랑 찹쌀탕수육이 유행인듯해요~~ 둘 다 맛있어서 만족입니다^^ 바람이 있다면 양이나 좀 푸짐해졌으면 좋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