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써보고 싶었던 라인이었습니다
한율 어린쑥 토너 플루이드 크림
하지만 기존에 쓰던 것들 때문에 미루다가 드디어!!
쿠팡에서 3종 세트로 5만원대에 구입 가능합니다
근데 사이트마다 제품 공급업체 따라 가격이 좀 들쑥날쑥한 것 같아요~


케이스들이 넘나 단아해서ㅎㅎ
바르고 나면 조선시대규수라도 될 것 같은 분위기ㅋㅋ
참고로 유리병이고 불투명합니다
 
아래 토너부터 플루이드 크림까지 차례대로~

토너는 저 주둥이 부분이 맘에 안들어요ㅎㅎ
전 펌핑이 좋은뎁ㅜ
토너 자체는 매우 산뜻합니다
콧물 제형 아니고요 완전 바르자마자 사라지는... 아니 흡수된 거겠지요;;
암튼 바를때마다 엄청 덜어서 쓰게 되더라구요
피부에 닿자마자 순삭.

플루이드는 사실 정체가 뭔지 잘 몰겠어요ㅎㅎ
화장품 무식자라서ㅜㅜ
인터넷 검색해봐도 잘 안나오고;
에센스라고 생각하고 쓰는데 그냥 에센스 정도 느낌입니다
로션에 비해 무겁지 않고 끈적이지 않아서 여름에 딱이요~

수분크림은 일반 젤타입과 영양타입의 중간형태로 재구매의사도 있어요
아주 만족스러워요ㅎㅎ
하나만 발라도 촉촉하고 향도 너무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겨울보단 여름에 쓰기 알맞고
향이 넘 좋아요~~
예민하신 분들에겐 좀 강할수도 있을 것 같은데 전 좋더군요
글고 여름엔 피부가 좀 가렵고 선크림도 바르니까 붉어지고 예민한데
이 라인 쓰고나면 좀 진정되는 것 같아요

여름내 빨리 쓰고 선선해지면 다른 제품으로 갈아타야죠ㅋㅋ
겨울엔 악건성이기도하구
전 지겨워서 한제품 오래 못 씁니다~
그럼 이만!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오랜만에 돌아왔어요~
CU 편의점에서 사전 예약해야 구매 가능한 워너원 선풍기입니다
근뎁 전 사전 예약 기간에 미처 예약을 못했어요;;;

인터넷에서 돌아다니는 실사 사진을 보고 땅을 치고 후회했습니다ㅜㅜ
근데 소수 매장에 소수 수량이지만 현장 구매가 가능한 곳들이 있더라구요~

우선 CU 페이스북에 접속합니다

워너원 선풍기 관련 정보란에 매장 찾기가 있어요~

요런식으로 지역별로 상세히 잘 나와있어서
나와 가까운 매장을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저도 저희 집에서 가까운 곳 찾아서 구매했어요♡♡
동네 매장엔 없구요;;;
좀 시내로 나가야 있는 것 같아요

박스 큽니다

구성품입니다

검정색과 흰색 색깔별로 하나씩입니다~

버튼을 누르면 바람세기도 조절 가능하고 LED로 네임도 나타나서 넘 이뻐요!
박지훈 이름으로 고정해서 사용도 됩니다

이름은 랜덤으로 11명 다 나오지만 위의 사진처럼 한 명만 고정해서 사용도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마침 여름이니 휴대하고 다니면서 열심히 쓰려구요~

신기한지 품안에 계속 들고 있는 빵떡이
크기도 적당하고 가벼워요~

이건 퍼렁이의 선풍기입니다
자기것도 보라며 사진을 보내왔더군요ㅎㅎ

편의점 사장님이 우산은 예약 안하냐며 물었으나 금전  사정상ㅜㅜㅜ
담을 기약하기로...

암튼 사전 예약 없이도 서두르시면 구입 가능한 워너원 선풍기입니다^^
찾아가시기 전엔 꼭 전화로 수량 확인하시고 가세요!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소니카메라 가방 LCS-U11를 샀습니다.

시중가 7천원대..

너무나도 착한 것이죠~

 

 

작고 예뻐요.

 

수납공간입니다. 무척 작죠?

단렌즈를 끼운 미러리스 하나 겨우 들어갑니다.

 

제 카메라인 소니 A7R2입니다.

넣으니까 딱 맞네요.

 

렌즈는 SEL28F20입니다.

너무 작네요. 싼 이유가 있는 듯;;

블로그 이미지

행복한 썅이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홈플러스에서 4,980원 주고 구입한
오뚜기 신제품 진짜 쫄면 시식 후기입니다

이인분을 끓여보았어요~~

비빔면이랑 비슷해요~
면을 삶아서(야채블록도 함께) 찬물로 헹궈줍니다

탱글탱글한 면발~

양념소스를 뿌려서 그릇에 담아보았습니다

아휴 소스 냄새가 어찌나 진하던지
매운 향이 확 나더라구요
코 끝이 찡...

비벼보니 더 군침이ㅎㅎ

일단 한 그릇 다 먹어본 결과
엄청 매워요...
정말 맛있지만 넘나 매워서 뭘 먹었는지 멍멍...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좋아하실 맛이구요
소스를 2/3만 넣어도 될 정도로 간도 세더라구요
약간 짜기두 해요~

매운거 못 먹는 썅이는 다시 먹긴 어려울 것 같다는 반응이었어요
전 또 먹고 싶었어요!
하지만 매워서 후폭풍이 좀 두렵긴 하네요ㅜㅜ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쿠팡에서 12,540원 주고 구입한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입니다

어린이집 다녀와서 배고파할때 간식으로 적당해요~

로켓배송이라 빠르고 양도 넉넉하고 여러모로 만족스럽네요~

이렇게 개별 포장 되어 있어서 위생적이고 간편해요~

노릇한 핫도그ㅎ
전자렌지에 일분정도 데우면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저 막대기를 잡고 먹는 것도 좋지만
빵떡이가 뜨겁다고 호들갑 떨어서 잘라서 먹였습니다~

핫도그 안 가득 소시지가 들어있어서 좋았구요

저도 옆에서 하나 먹어봤는데 그냥저냥 먹을만했고 빵떡이는 엄청 맛있대요ㅎㅎ

크리스피라고 해서 겉에 튀김옷이 엄청 바삭하고 식감이 살아있고 그러진 않아요~
어쨌든 냉동식품이니 한계가 있죵
기대한 바삭함까진 아니지만 소시지도 맛있고
안에 빵 부분이 쫀득하고 고급져요~

암튼  아이들 간식 고민하고 계신다면 간단하고 포만감있게 먹기 좋아서 추천해봅니다^^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