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12 3

다이소 송풍구 자석거치대 리뷰

안녕하세요 썅이네 다락방 썅이입니다. 이번에 다이소에서 송풍구 자석거치대를 구입했습니다. 저는 끼우는 거치대보다 자석거치대를 선호하는 편인데 갖대 대기만 해도 달라붙는게 너무 편합니다. 자석거치대는 송풍구에 따라 좌우로 움직입니다. 최근 쓰고 있던 자석거치대가 유난히 차가 좌측으로 돌면 좌측으로 움직이고 우측으로 돌면 우측으로 움직이고 해서 언제나 그렇듯 다이소에 가서 대체품을 찾았습니다. 영화 마블 시리즈를 좋아하는데 마침 마블 디자인의 송풍구 자석거치대가 있더라고요. 사실 캐릭터 중 젤 별로가 캡틴아메리카인데 모양은 젤 이쁘다는게 함정;; 가격은 3,000원으로 다이소 제품치고는 비싼? 편입니다. 내부를 살펴보면 스마트폰 뒤에 붙이는 철판 두개와 거치대가 들어 있습니다. 굉장히 딱딱해서 목돌리기가 쉽..

[단편영화] 목에 칼이 들어와도 변치 않는 진실, 대안수학, 2+2=5

안녕하세요 썅이네 다락방 썅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단편영화는 대안수학 과 2+2=5 입니다. 제목만 봐도 알겠지만 두 작품 모두 수학을 소재로 한 단편영화입니다. 같은 소재로 촬영된 영화지만 내용은 너무 달라 두 영화를 함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대안수학 부터 리뷰해보겠습니다. 대략의 줄거리는 어느 선생님에게 벌어진 일주일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영화 첫 시작인 월요일. 대니라는 어린 학생이 자신의 성적표에 F를 준 웰스 선생님에게 항의를 하러 오며 시작됩니다. (당돌한 것..) 선생님이 문제지를 보자 대니의 덧셈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2+2 = 22 라고 적은 것이죠. 선생님은 친절하게 설명해주지만 대니는 화를 내고 나가 버립니다. 다음날 대니의 부모님이 웰스 선생님을 찾아오고 웰스 선생님..

함박스테이크 성공적! 후쿠오카 함바그

후쿠오카 함바그라니;; 제목부터 일본 냄새 솔솔 풍기는게 최근 일본이 엄청 싫어지는 나와 맞지 않을 거 같았는데 그래.. 일본인이 하는 것도 아닌데 하며 들어가 봄. 2층에 자리잡고 내려다 보니 전망은 좋았음 메뉴판 오픈! 가격은 걍 무난무난하네~ 기본 상차림 뭔가 부실해보이는데 딱히 뭐가 필요하다고 말할꺼리가 없네;; 한번도 가보지 못한 후쿠오카였는데 이 집으로 대리만족하기로;; 주메뉴 오기전에 밑반찬이라도 찍어보는 중 의외로 깍두기 맛나게 찍힘~ 아하 이렇게 나오는 것이었늬? 직접 돌판에 구워서 먹는 셀프 요리에 당황;; 아 지못미;; 도통 요리란 걸 못하는 나... 흡사 개밥이란 걸 만들어버리는데.. 그래도 맛있게 다 먹음... 기타 매장분위기나 인테리어는 좋았음 하지만 데이트 장소로는 적합하지 않..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