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체 글 538

[원데이클래스] DIY 원목 스피커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 DIY로 원목스피커를 만들어보았어요. 전기도 필요없고 가벼워 좋았어요. 그러나 단순한만큼 성능의 큰 기대는 안하시는게^^; 요즘 DIY로 많이 만드시던데 아마도 노력을 통해 나만의 개성을 살린 세상 단 하나뿐인 내 것이라는 생각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러분도 마음에 드는 물건들을 커스텀 마이징 해보세요^^ 유튜브 영상을 보시면 전체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스틸샷입니다.

[공연후기] 신비아파트 뮤지컬 신비아파트 고스트볼X의 탄생 관람 후기

요즘 제와 빵떡이가 좋아라하는 애니메이션이 있는데 바로 신비아파트라는 넘나 재미진 애니입니다 빵떡이가 보자고 졸라서 보기 시작했는데 제가 더 빠져서 허우적~ 강림아ㅜㅜ 이리 멋진 초딩이 있다니ㅜㅜ 신비아파트 뮤지컬이 부천에서 한다는 소문을 듣고 급히 예약 각종 소셜사이트에서 할인 받으시길~ 부천시민회관으로 고고 뮤지컬 다보고 나니 포토타임을 주어서 찍은 사진입니다 신비 인형 크기가ㅋㅋ 엄청 커서 눈에 확 띠더라구요 가족 뮤지컬이라서 애들 위주구요 드나드는 것도 상당히 자유로운 분위기~ 주요 줄거리는 지하국대적 해치우고 나서 흑마법사와 대결하는 것이 주 내용 하리네 엄마가 흑마법사에게 조종 당하는 저주받은 인형 벨라에게 씌여서 하리가 구하러 갑니다 리온 강림이가 도와주고 모두를 잘 구하고 끝납니다ㅋㅋ 솔직..

[맛집정보] 동탄에 맛난 고기집 추천 명품제주흑돼지 애월애

동탄에 새로 오픈한 지인의 가게에 다녀왔습니다ㅎㅎ 가게 이름은 애월애~ 가게 이름이 고기집 같지 않은 아련함이 있어요ㅎㅎ 가게가 참 분위기 있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테이블이나 의자도 적당하게 잘 들여놨더라구요~ 안쪽엔 따로 단체석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창문을 열고 고기를 기다리며 바라본 풍경입니다 메뉴판 참고해주시길♡ 상 세팅입니다 다시봐도 또 먹고 싶어서 미칠 것 같네요ㅎㅎ 반찬들 전부다 정갈하니 맛있었구요 된장찌개나 계란찜은 자극적이지 않고 삼삼한 맛입니다^^ 파채와 쌈채소도 빠질 수 없워요~~ 초벌구이해서 나온 흑돼지의 모습 두께가 진쫘 실환가요... 한번 주방에서 구워 나오니까 더 좋아요ㅎㅎ 연기도 덜나고 굽기 귀찮음도 덜고~ 빠져나가는 기름~ 고기도 직접 구워주세요♡ 고기 굽는 시스템이 딱 정해..

[기타정보] 주안역 분위기 좋은 데이트코스 카페 끽다점

주안역 앞 끽다점이 유명하다고 해서 직접 가봤습니다. 수요일 6시 20분쯤 갔는데 외부에서 보니 어두워서 망했나 했는데 간판 불이 안들어와있던 것이더군요. 저는 사진이 취미라 오직 사진찍으러 갔기에 내용보다도 분위기를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사진 찍기 좋네요. 근데 7시쯤 되니까 사람들이 막 모여듭니다. 사진 촬영하려면 6시 칼퇴 또는 낮에 가면 빛이 들어와서 더 예뻐요. 밖에 테라스도 진짜 예뻤는데 어두워서 못 찍었네요. 반드시 낮에 가보시길 우선 추천합니다. 저도 낮에 한번 또 가볼까 해요^^ 음료도 평균 5천원 정도로 저렴한 편입니다. Sony A7RII + SEL1635GM photographed by 썅이 Copyright ⓒ 2018 All rights reserverd.

[상품정보] 시루이 ET-2004 + E-20 삼각대, 볼헤드 세트

야경이나 장노출에 반드시 필요한 삼각대를 알아보다가 가성비 높다고 소문난 시루이 ET-2004 + E-20 kit를 구입했습니다. 인터넷 가로 16만원대에 구입하실 수 있는 저렴한? 삼각대입니다. 튼튼한 박스임에도 불구하고 뽁뽁이로 둘둘 싸여서 왔어요. 뽁뽁이 푸는데만 꽤 걸렸죠. 제품 보기도 전에 믿음+신뢰^^ 박스 보고 깜놀!! 물건이 제법 큽니다. 가방이 아주 튼튼합니다. 가방에 일단 높은 점수를~ 내용물 알차네요. 이건 어디다 써먹는건지 아직도 잘 모르겠지만 잘 처박아두고 있습니다. 요것도 쓸 일이 없더라고요. 가방과 가방끈에 붙어있는 마크가 더 고급집니다. 미처 삼각대를 핀 사진이 없지만 돌리는 방식이 아니라 열었다 닫았다 하는 방식이에요. 무게도 꽤 나갑니다. 세부 내용을 위해 아래 판매용 이..

[맛집정보] 굴포천역 근처 삼산동 맛집 쭈꾸미밥상

굴포천역 근처 맛집 소개해요~ 삼산동 맛집 쭈꾸미밥상 가게 규모가 커요 단체손님도 거뜬히 받을 수 있는 규모 칼쭈꾸미세트 이인과 명태조림 시켰어요 칼국수~ 보리밥과 나물들 열무김치 맛나요! 새콤하고 아삭합니다 쭈꾸미ㅜㅜㅜ 진짜 맛있었어요 매콤 달콤~ 불맛도 확 나고 매우면서도 과하지 않은~ 나물들과 비벼먹어보아요~ 그 사이 익은 칼국수도 곁들어 먹습니다 비빔밥에 칼국수! 환상의 궁합이죵 그리고 명태 조림~ 저 이거 너무 좋았어요 양념에 밥 비벼 먹었는데 진짜 세상 어디에도 없는 맛... 명태완전 살살 녹고 밥에 비벼 먹으면 완전 쓰러져요 생선에서 베어나온 감칠맛이 쭈꾸미 소스보다 더 맛났어요~ 그리고 국물... 아 진짜 너무 배부르고 맛나게 먹었습니다 머리카락에 진한 소스 향이 벨 정도로 강력한 맛이었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