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구월동 로데오거리 3층에 위치한 3층커피집. 입구에 모든 음료가 1+1이라고 써 있고 다양한 붓글씨가 써져 있어서 혹시 문인들 카페가 아닌가 의심 되는 상황;;

역시나 안에도 붓글씨들이 붙어 있어 사장님의 취향과 카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꽤나 정신없어보이는 주방을 지나면 

넓고 쾌적한 공간이 있어서 안심. 게다가 조용하기까지 해서 조용히 담소나누러 오기에 최고다. 구월동에서 조용한 곳 찾기 자체가 무리겠지만 조용히 단둘이 대화만 하기로는 최적의 장소.

입구 앞에 좌식 공간도 있다. 자녀가 있는 사람들은 좌식에 가면 좋을 듯.

커피 외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다.

충전기 서비스. 마음대로 맞는 거 가져다가 스마트폰을 충전하면 된다. 하루종일 죽 때리기 최적의 장소.

메뉴는 비싸지도, 싸지도 않다. 다만 입구에 적힌대로 1명이 1개를 먹을 시 같은 금액이나 이하 금액의 음료 1개를 더 먹을 수 있다.

우리는 #다크초코그린탑스노빙 과 카페라떼 #흑당라떼 를 주문했다. 세 개의 맛은 특별하게 좋지는 않았다. 이 집의 특징인 1+1과 편안한 분위기로 오랜 시간 죽 때린다면 좋은 장소가 될 것 같다.

 

3층커피집 : 네이버

리뷰 134 · 구월동 아지트같은 카페

store.naver.com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8013361&memberNo=38263965&vType=VERTICAL

블로그 이미지

행복한 썅이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