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를 또 산 썅이ㅋㅋ
원래 쇼핑 잘 안하는 사람인데 요즘 아디다스 때문에 아주 쇼핑 매니아 됐습니다
아디다스 계엄령이라도 내려야 할 지경이에요ㅋㅋ

암튼 이번 상품은 겨울용 트레이닝 세트입니다

PT KN AK TPNT
위에 꺼 AY 3727 _ 65,400
바지 AY 3683 _ 59,400

아주 새 옷 냄새가 진하게 나네요~~
기모가 넉넉히 들어있습니다
완전 고급스럽네요ㅎㅎ
그동안 사들인 아디다스들 중 개인적으론 제 맘에 쏙 듭니당
썅이도 이쁘다고 만족~

사이즈는 110사이즈로 시켰어요
요 상품은 좀 타이트하게 나왔네요
105사이즈 한번 시켰다가 너무 배 나와 보여서 반품하고 다시 시킨거예요ㅜ
썅이의 신체 치수 176/80kg정도입니다
본인은 78kg라는데 믿을 수 없습니다ㅋㅋ

착샷을 한번 더 공개해드리죠~
보기 싫으신 분들은 뒤로ㅋㅋ

넉넉하고 좋아보이지요ㅎㅎ
무엇보다 한겨울에도 입을 수 있을 정도로 따셔보입니다
유니크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소재도 좋고 대만족이에요~~
바지도 너무 펑퍼짐하지도 너무 스키니하지도 않은 적당한 핏입니다
 

단 하나 아쉬운 점은 목부분인데요
카라가 좀 애매합니다
너무 벌어진다고 해야하나요...
지퍼 내리는 각도를 잘 정해서 입으셔야 할 것 같아요
자칫 목도리 도마뱀처럼 보입니다
 
아예 올려버리면 이렇게 됩니다

디테일 참고해주세용

서비스컷~
아부지가 사진 찍으니까 얼른 자기도 끼어드는 내 새끼♡ 귀여워랑

그럼 구매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썅이가 아디다스를 또 사면 다시 만나요!

카카오스토리 채널 친구맺기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