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뼈다귀 해장국'에 해당되는 글 1건

구리시에서 유명한 맛집 소개해봅니당
원조 뼈다귀 해장국 감자탕~~

예전에 왔을 땐 가게가 좀더 허름했는데 리모델링했는지 깔끔해졌더라구요

김치 때깔이 아주 좋습니당ㅎㅎ
보기만 해도 먹음직~

요렇게 덜어 먹는 거구용

썅이와 저는 감자탕이 좀 부담스러워서 해장국 한 그릇 씩 시켜보았습니다
해장국이 아주 실하더이다ㅋㅋ

고기 엄청 크고 살이 진짜 왕창~~

계속 살을 발라내는 썅이의 분주한 손길~~

남아있는 시레기~

밥에 싸서 먹어봅니당~
근데 좀 덜 익었나...
물컹물컹 녹는 느낌이 없어서 살짝 아쉬웠습니다

저 멀리 보이는 것이 바로 감자탕~
저희가 시킨 건 아니지만 비주얼이 압도적이더라구요

워낙 구리에서는 유명한 맛집이라서 맛은 흠잡을 데 없이 좋았구요
고기도 듬뿍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가족 단위로 외식도 많이 오는 곳이니 외식하실 때 참고 하시기 바랍니당ㅎㅎ

 카카오스토리 채널 친구맺기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