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역 근처의 웃는 총각네 고기집입니다
엄청 친절하고 맛있는 가게입니다^^

단란한 내부ㅎㅎ

삼겹살로 3인분 시켰어요

전체 상차림입니다
좀 뜯어볼까요ㅎㅎ

야채 소스

야채들을 넣어서 먹는 거죠ㅎ
소스에 찍어서 고기와 함께 먹으면 느끼한 맛을 잡아주며 맛이 배가 됩니다


쌈 채소들

비빔국수와 두부김치~

된장찌개엔 재료가 한가득 들어있습니다
매콤 칼칼 맛있어요

삼겹살이 올려지고~

김치와 마늘, 고추등
불판에 함께 올려서 익혀먹어보아요

고기가 슬슬 구워지고~

이 가게의 좋은 점은 고기를 직접 구워준다는 ~
사실 고기집 가면 고기 굽기가 힘들잖아요ㅎㅎ
근데 고기를 구워주시니까 넘 좋더라구용

김치와 함께 먹어보아요~
고기가 부드럽고 육즙 넘치는 것이 일품입니다
잡냄새도 전혀 없어요~

요건 젓갈 소스인데 썅이가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좀 흔들렸네요
고기에 젓갈을 얹어먹으면 약간 비릿한 향과 함께 고기의 맛을 더 살려줍니다
단 젓갈 특유의 향으로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

마늘쫑도 쌈장에 찍어먹고~
곁들임 야채들이 넘나 신선하고 맛나요~

수박을 후식으로 주시는 대박 가게ㅎㅎ

그리고 고구마과자까지 막 퍼주시네요~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고 잘해주시고 서비스도 굿입니다^^

유일한 단점은 환기가 좀 안돼서 답답하더라구요;;
제가 좀 예민한지 숨쉬기가 힘들어서 몇 번이나 밖을 왔다갔다 했어요~
그 부분만 좀 보완된다면 좋겠네요~~

그외에는 고기맛이며 가격대며 서비스며 넘 만족스러운 맛집이었어요ㅋ
백운역 근처에서 고기 드실 분들께 적극 추천해드려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3동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백운역에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한 수제비 맛집입니다^^
위치가 찾기 쉽진 않더군요;;;
주차도 힘들어요ㅜ
웹검색도 잘 안되는 것 같아서 길안내를 주저리 해보자면ㅎㅎ
이천일아울렛 부평점 건너편에 이디야커피가 있구요
그 골목으로 들어와서 칼국수집을 지나 바로 오른쪽 골목으로 쭉 들어오면...

이렇게 좁고 어딘지 모르게 어린 시절을 연상시키는 풍경이 나옵니다ㅎㅎ

그리고 곧 보이는 파란지붕의 옛날수제비

손님이 많아서 내부 사진은 자세히 못 찍었어요ㅎㅎ
벽지가 저렇게 고풍스럽고 테이블은 단아한 색의 원목으로 굉장히 분위기있는 인테리어입니다
리모델링하신 것 같았어요
내부는 좌식도 있고 입식도 있고 생각보다 넓습니다

메뉴는 수제비로 대동단결ㅎㅎ

김치들입니다

막 담근 알싸함과 싱싱함이 살아있는 배추 겉절이와
깊게 숙성시킨 깊은 감칠맛의 깍둑이의 콜라보~

양념장입니다
특제 소스인데 안 매워서 좋아요~~
듬뿍 넣어도 짜지 않습니다

지인분들과 다녀온 곳이라 여자 셋이서 한그릇씩~

수제비ㅜ
오랜만이네요

한입 떠먹어보니
우선 뜨거워서 입천장과 혀가ㅜㅜ
국물은 진짜 걸죽하고 깊은 맛이 납니다
짭짤하면서도 감칠맛이 감돌아서 계속 먹게되는 중독성이 있었어요

수제비 피는 적당했어요
넘넘 부드럽고 퍼지지도 않고 알맞게 삶아졌어요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먹기에 딱 좋은 크기와 두께~
김가루와 안에 든 야채들도 찰떡 궁합~
간만에 정말 따듯하고 배부르게 한그릇 먹은 느낌이었습니다
셋이서 말없이 허겁지겁 먹었어요ㅎㅎ

유일한 단점은 오래걸립니다;;;
끓이는데 오래 걸리시는지 거의 20분 이상 기다린듯 해요.

직장인들은 점심 예약은 필수! 

연락처는 032-506-3545입니다.



그래도 맛집으로 이름난 곳이라 그런가 음식맛은 보장합니다
저렴하고 맛있는 수제비가 있는 맛집으로 한번쯤 와보시길 추천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