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역 근처 키즈 카페입니다~
이천일 아울렛 부평점 건너편에 위치해 있구요
건물 3층이에요~
주차가 안 되어서 아쉬웠구요ㅠ

요금은 저렴합니다
규모가 좀 작아요~

이게 끝... 흑흑

그리고 부모님이 입장하면 나오는 아메리카노~
하지만 전 라떼만 마시는데ㅜ
여긴 아메리카노 뿐ㅜ

옥토넛 장난감들ㅋㅋ

구석에 위치한 게임방입니다

편백방~
빵떡이는 요즘 편백방엔 들어가지도 않더라구요;;;

계단을 올라가면 장난감 방이 있어요!

여기서 한참 놀았네요~
빠방들이랑 소꿉놀이랑~

그리고 메인 놀이터인 방방이~

신났네~ 신났어~

화려한 불빛 아래서 독무...

낮시간에 갔더니 친구들이 없어서
쓸쓸해 했어요ㅜㅜ
한시간 놀았는데 딱 적당했구요
나갈땐 킨더조이 하나 업어서 나왔네요
그노무 킨더...

소규모로 친구 둘셋과 함께가서 놀면 좋을 만한 곳이구요
사장님도 매우 친절하세요!
장소가 좀 협소해서 아쉽네요~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생긴지 얼마 안된 백운역 근처 키즈카페입니다
키즈플라잉이라고 해요~

5층이구
건물이 뭔가 엄숙하네요ㅎㅎ

신발장에 신발 넣고 들어갑니다~

가격 참고해주세요~
부모님은 2천원 안짝에서 음료 고르실 수 있어요
음료가격 2천원 넘어가는 건 추가비용 내시면 됩니다ㅎㅎ

간단한 과자, 음료를 드실 수 있구요
식사는 햇반도 있고 스파게티나 볶음밥이 있어요~

전체 분위기입니다
굉장히 깔끔하고 생각보다 정적인 분위기입니다

부모님들 공간이 군데군데 있어요~

저흰 자몽에이드와 아이스카페라떼 시켰어요
음료 금방 나오고 맛은 무난했습니다ㅎ

미로와 볼풀장, 암벽타기의 혼합 공간;;;
이것저것 많이 시도 하신것 같은데 공간이 협소해서 살짝 이도저도 아닌 느낌이ㅜㅜ

편백 나무가 있는 놀이 공간입니다

소꿉놀이~

아이들이 기어다니며 탐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런식으로 천장에 설치된 통로를 기어다니며 탐험놀이~

가다보면 요런 다락방이 나오고...

트램폴린과도 연결됩니다

키즈카페 따라와서 혼자 자아도취된 썅이;;;

위에서 내려다 본 풍경이 멋지네요!

자동차를 집어던진 빵떡이와 지친 썅이ㅋㅋ

두시간 동안 놀았는데 시간은 거뜬히 가더라구요ㅎㅎ
공간활용도가 높고 아기자기하고 색다른 느낌은 있었는데요

뭔가 전체적으로 딱 안정적인 분위기는 아니었어요
천장이 낮아서 그랬을지도 모르겠네요
아무래도 오픈한지 얼마 안되고 넘나 새것 같은 느낌이 드는 소품들이 많아서 인지...
바닥도 넘 딱딱하고 차가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을 수용할 수 있는 인원이 좀 적을 것 같았어요~
최대 12명 정도...
그 이상 아이들이 놀기엔 부딪히거나 위험할 것 같고 공간이 안 나올것 같았어요

암튼 집 근처라서 자주 갈 수 있을 것 같은데 담번에 가면 또 어떨지 모르겠네요~

그럼 다른 정보로 또 만나요!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01아울렛 부평점 안의 키즈카페 소개합니다^^
짐스쿨이라는 곳이구요
2001아울렛 부평점 4층에 있어요

가격은 두시간에 오천원으로 저렴저렴~~

신발장입니당ㅎ

카운터~
음식은 안 팔구요
가벼운 음료정도 판매합니다
그도 그럴것이 규모가 매우 소규모인지라ㅋㅋ

저 안쪽 놀이터와 왼쪽 안에 있는 놀이 공간이 끝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ㅋㅋ

안쪽으로 이렇게 디비디 시청과 책을 볼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여기서 블록 놀이와 소꿉놀이 등을 병행할 수 있습니다

실내 놀이터는 작지만 내실있어요ㅎㅎ
구조가 생각보다 복잡하더군요
같이 올라다니다가 허리 휠뻔ㅜㅜ
나름 점프하는 곳도 있는데 역시나 작아요...

제일 열심히 한 블록놀이~~
뭔가 만드는 것 같긴한데ㅋㅋ
뭐가 됐든 짜란다~~ 짜란다~~

전 에어컨 바람이 쌀쌀하니 추웠는데 빵떡이는 내내 땀범벅이었어요ㅋㅋ

가격이 너무 저렴하다 싶었는데 이유가 있었습니다ㅋㅋㅋ
전체적인 인상은 좁다... 작다...
공간이 협소해서 어린이 10명 넘어가면 안 될 것 같더라구요
빵떡이 수준에는 괜찮았지만 6세 이상 아이들이 시시할 수 있어요ㅋㅋ

2001아울렛에 왔을때 겸사겸사 잠시 놀아주기엔 괜찮은 것 같구요
여기만을 오기위해 움직이진 않을 것 같아요

이상 백운역 근처 키즈카페 짐스쿨 후기 마칩니당ㅎㅎ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