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치즈 둔촌'에 해당되는 글 1건

새로 생긴 모노치즈 둔촌역점입니다^^
식사 후엔 늘 빵이나 음료를 추가로 먹는 저희 자매ㅋㅋ
오늘의 타깃으로 정해봤어요;;;

원목과 은은한 색감의 인테리어로 따뜻하고 차분한 느낌을 줍니다
가게가 크진 않아서 수용 인원이 많진 않네요~

메뉴판입니다
빵은 그릴드치즈 햄치즈와 파니니 모짜렐라 토마토로 시켜봤어용
최근 카페베네에서 베이글 너무 먹어서 베이글은 좀 질려요ㅋㅋ
색다른 메뉴에 도전해봅니다~
음료는 자몽에이드와 스트로베리 치즈 쉐이크로~

진짜 청량한 자몽에이드~
보는 것만으로도 사이다입니다
날이 많이 더운데 맛도 좋고 시원하고 만족스러운 음료였어요~~
처음에 맛 봤을때 쬐금 달고 자몽향이 넘 찐해서 탄산수나 사이다 좀 추가로 넣어달라고 주문했습니다
ㅋㅋ 그렇다고 진상 손님은 아닙니다ㅋㅋ

그릴드치즈 햄치즈입니다
어찌보면 브런치에 적당한 토스트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은데
요거 진짜 맛있었어요~~~
서로 더 먹으려 아우성!!!

요 두 메뉴의 조화가 완벽했습니다
생각보다 양도 많았어요

다음은 파니니입니다
빵이 좀 시커멓... ㅎㅎ

안엔 치즈가 듬뿍~
토마토와 곁들이니 느끼지하지도 않고 상큼했습니다
근데 빵 부분이 생각보다 좀 딱딱했어요ㅜㅜ
좀더 부드러운 식감을 원했는데
바삭한 느낌이 강하다고 보심 될 듯 합니다
글고 좀 싱겁다고 해야하나?
그릴드치즈에 비해 간이 덜 된 느낌ㅋㅋ

요것은 스트로베리 치즈 쉐이크!!
기대했던 메뉴입니다
메뉴 이름부터 상콤 달콤~

근데 맛이ㅜㅜㅜㅜ
맛업떠요....
딸기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녹여놓은 듯한...
느끼하고 달기만하고 이거 시켰다가 퍼렁이의 원성을 제대로 들었습니다
미안하다...
역시 에이드가 진리인가...

쉐이크만 빼면 다시와서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구요
음료들은 좀 고민해볼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커피를 안 마셔봐서 그건 가능하면 추가 포스팅하겠습니다
단점은 안에서 계속 빵을 굽는데 환기가 제대로 안되는지 눈이 엄청 따갑고 공기가 탁했어요
서둘러 먹고 도망치 듯 나왔습니다
이건 꼭 개선해주시길ㅜㅜ

그럼 다른 정보로 또 뵙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