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워너원'에 해당되는 글 1건

브로마이드 행사에 이은 롯데리아 두번째 행사입니다
이벤트는 수요일 시작이었으나
하루 늦게 목요일에 가서 받아왔어요
홈플러스 간석점 롯데리아는 아직 달력이 남았더라구요~

프리미엄팩 3종 중에 하나를 먹으면 달력을 받을 수 있어요
저희가 시킨 건 AZ통살팩~

생각보다 비싸진 않았어요~
근뎁 콜라가 하나라서 별도로 추가했습니다

통살치킨버거
맛이 참ㅜㅜ
소스는 많이 많이 달고 미적지근한 느낌이구요
돈까스 소스의 묽은 버젼?
안에 통살은 좀 두껍고 촉촉한 치킨너겟스러워요
썅이는 괜찮다며 잘 먹던데 제 입맛엔 영 유치했어요

역시 아재버거가 더 맛나요ㅎㅎ

턱에 케찹칠을 한 빵떡이ㅋㅋ

집에 와서 풀러 본 오늘의 메인인 달력~
크기가 생각보다 아담했어요
하긴 탁상형이니...

봐도봐도 잘생긴 지훈이ㅜㅜ
근데 왜 하필 2월 달이니!
가장 일수가 적은 달에ㅜㅜ

암튼 올해는 멕시카나부터 아이더 등 달력이 차고 넘치네요ㅎㅎ
썅이가 햄버거, 치킨등이 지겹다고
워너원은 순대국 CF는 안 찍냐며 순대국 CF 소취한다네요;;;
자기가 엄청 먹어주겠다고ㅋㅋ

뭐든 상관없으니 암거나 찍어서 브마든 포토카드든 달력이든 신버젼 또 갖고파요ㅎㅎ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