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원 더쥬'에 해당되는 글 1건

빵떡이의 세돌맞이 기념으로 퍼렁이 이모와 함께 다녀온 실내동물원 더쥬입니다

서울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해있구요
5호선 둔촌동역에서 도보 15분거리
올림픽공원에서도 가까워요~

사실 퍼렁이는 처음엔 가기 싫다며 엄청 뺐으나
조카 세돌인데 같이 못 가주냐고 제가 쪼아대서
육중한 몸을 일으켜 간신히 납셨으니...

건물은 평범합니다
동물원이 있을 것 같지 않은 외관ㅋㅋ

안에 들어오니 입장권 끊는 곳이 있구용

요금 참고하시고
각종 쇼핑몰에서 저렴히 구입도 가능합니다

입장하자마자 빵떡이를 유혹하는 각종 피규어와 인형들ㅜㅜ
바로 옆엔 커피숍도 있어요~

간신히 달래서 사자랑 얼른 사진 찍고 동물원으루 입장~

팔찌 차고

2층에서 입장합니다ㅎ

요런 가이드 프로그램도 있지만
저흰 빵떡이가 집중 못해서 패스ㅜㅜ

기린 인형입니다

들어가면 다소 어두우나 동물들의 시각에 맞춘 조명입니다

각종 소동물들~
주로 파충류들이 많아요~

모형아닙니다;;;
실제 뱜이구요
크기가 압도적입니다...

저건 사육사님이 냉동쥐를 먹이로 주는 모습인데 다소 충격적입니다...
음청 징그러워요ㅜㅜ
어른인 저와 퍼렁이도 충격...
빵떡이는 그자리에서 굳어서 말잇못...

희안한 새ㅋㅋ

목이 늘어나는 자라인데
뱀과 자라의 혼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ㅋㅋ

빵떡이가 넘나 좋아한 뱀...
저 뱀앞에서 떠나질 못하고...

하필 퍼렁이의 시선을 사로잡은 금슬파 잉꼬... 아니 앵무인가요...
솔로 퍼렁이의 마음에 염장 지르며ㅋㅋ

암수 서로 정다운 앵무
외로워라...
퍼렁이는 뉘와 함께 돌아갈꼬ㅜㅜ

한층 더 올라가서 3층에 가면 새로운 전시실이 나옵니다

목욕중ㅋㅋ

당근 주며 체험도 하고~

닥터 피쉬들이 떼로 몰려오는데
빵떡이가 자꾸 움직이니 도망가더라구요ㅎ

따로 마련된 공간으로
체험에 필요한 먹이류를 받고
돈 내시면 됩니다ㅋㅋ
은근 비싸요ㅜ

할 수 있는 체험은 모조리 다 시도했습니다
이왕 온김에 다 해보자는 취지로~

토끼 먹이주기
토끼들 성깔 장난 아니구요
서로 먹겠다고 막 달려드는데 무서워요...

순삭되는 먹이들...

거북이 먹이는 이상한 건조 애벌레인데
징그러워요ㅜ

잉어밥은 그나마 평범...
젖병으로 주는 것도 있지만 그건 담 기회에~

퍼렁이가 기겁한 잉꼬 먹이주기ㅋㅋ
부리랑 발톱이 날카로워서 은근 따갑습니다

대형견과 사진도 찍고~

먹이 먹는 라쿤도 보고~

옥상도 있다고 해서 야외로 나가봤어요~

야외에도 토끼가;;;

비누방울 놀이도 소박하게 마련되어 있구요

포토존~

정경입니다

지친 퍼렁이를 위한 카페타임~
나오는 길에 있는 커피숍에서 음료 마시고
잠시 쉬었다가 나왔어요
빵떡으 킨더조이...
그노무 킨더...

다정한 이모 조카

견학은 성공적이었구요
퍼렁이도 생각보다 재밌었대요
빵떡이는 두말 할 것 없이 좋아했구요

유아부터 초등생까지 두루두루
즐겁게 보낼만한 실내 동물원 더쥬~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해봅니다^^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