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건대입구역에 있는 해산물 초밥 뷔페 쿠우쿠우 소개합니당
건대입구역에는 맛집이 참 많은데요.
이번 포스팅이 벌써 세번째네요.
닭갈비 맛집 춘천집 보기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서가앤쿡 보기

건대입구역에서 일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있구요~ 찾기 쉽습니다
건대 직영점입니다

들어가는 입구입니당

메뉴판을 참고하시구요~ 가격대는 평일/주말 시간대별로 조금씩 다릅니다

평일 저녁 시간인데 사람이 꽤 많았어요
5분 정도 기다리다가 들어갔습니다
테이블이 좀 다닥다닥 붙어 있습니다
아기의자도 있긴 하나 아기 데리고 오긴 좀 정신없을 것 같아요ㅜㅜ

제가 가져온 첫 접시입니다
초밥과 롤의 종류가 엄청나게 많아용
그리고 기타 메뉴들도 알차게 구성되어있습니다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지용

초밥은 기본 활어 초밥 세팅되어있구요
광어는 진리구요
참치는 좀 부서지긴 하나 보통은 합니다
전 거의 활어 위주로 먹었어요

연어는 맛있어서 여러 번 가져다 먹었어요~
생 연어나 훈제 연어, 구운 연어 종류대로 있습니다

퓨전 롤들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참치랑 연어, 베이컨, 새우, 게살, 계란, 스팸 등 재료들을 열심히 가져다 만든 듯 합니다

군함 시리즈도 보입니다
육회 군함이 맛있어용~

소고기 초밥은 종류별로 많아요~
사진 속에선 많이 빠졌네요
좀 덜 익힌 것 부터 부위별로 맛 볼 수 있습니다

초밥들이 충분히 배치되어있고 빠지면 바로바로 새것으로 채워주셔서 기다리거나 부족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기타 메뉴들은 피자가 있구요
중국 요리들과 약간의 한식들도 세팅되어 있습니다

이 중 제일은 탕수육! 뭐지 이 찹쌀 탕수육... 넘나 맛있었습니다
요즘은 탕수육이 왜이리 좋은지~ ㅎㅎㅎ
치킨들도 있어용

우동, 잔치국수, 모밀, 짬뽕 등 국물 요리는 여기서 따로 가져다 드실 수 있어요
모밀은 너무 달구요;; 우동, 잔치국수, 짬뽕은 그저 그랬습니다
국물만 좀 떠 먹었고 면은 영... 많이 불었어요 ㅜㅜ

샐러드바입니다

튀김류도 보입니다
전 튀김은 그닥 안 좋아해서 사진만 찍고 먹어보진 않았어요

음료수 입니다 맘에 드는 걸로 계속 가져다 마실 수 있구요~

과일과 디저트도 냠냠~
케이크 퀄리티가 좀 낮네요... 그냥 과일만 좀 먹고 빵은 안 먹었어요

마지막은 카페라떼로 장식~

퍼렁이는 여기 커핀 안 마신대요;; 커피를 고르는 기준이 까다로운 퍼렁이...
전 그냥 입가심으로 먹을 만 했습니다

대신 아이스크림 먹는 퍼렁이~
요거트 아이스크림인데 제가 가져다 놓은 것 먹어보더니 맛있다네요

맛은 전체적으로 보통 정도입니다
대단히 맛이 좋진 않지만 기본 초밥들은 그럭저럭 먹을 만 했어요
눈치 안 보고 가져다 먹을 수 있는 게 젤 좋았구요
퍼렁이는 자꾸 가게 안에서 비린내가 난다고 하더라구요
퍼렁이는 비위가 약간 예민한지라 ㅎㅎㅎ
전 괜찮던데... 전 비위가 좋은 편이긴 합니다 ㅋㅋㅋ
사람따라 다른 것 같아요;;

가격대비 종류가 다양해서 한끼 든든히 먹기 좋은 뷔페로 추천합니당~

카카오스토리 채널 친구맺기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건대입구역 일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있는 서가앤쿡

양 많고 푸짐하기로 이름난 맛집이지용
스파게티, 볶음밥 요렇게 일인 일메뉴 시키면 양이 너무 많아서 못 먹는다능 ㅎㅎ

안쪽으로 들어가면 자리가 더 많이 있어요~
손님은 그냥 적당한 정도~

주방이 오픈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는 목살한상입니다
요 메뉴가 둘이서 먹기 딱 좋아요~

메뉴보드 참고하시구용

목살한상에 새우필라프로 시켜봤어요~
계란이 올려져 나오는 메뉴이나 이젠 계란은 찾아 볼 수 없네요...

메뉴판에 그림이 넘나 맛있어 보여서 새우필라프 시켰는데 실제 비주얼이과는 사뭇 다르네요;;

그냥 고급스런 새우 볶음밥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간은 굴소스로 했는지 굴소스 맛이 은은하게 느껴집니다

고기 나왔네어용 ㅎㅎ
목살은 생긴건 일반 스테이크스럽지만 좀 달라요
두께가 더 얇고 식감은 좀 떨어집니다
그래도 돼지고기의 고소함과 소스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룹니다
요 메뉴 맛있네요~
고기 질긴 거 딱 질색인데 부드러워용

전체 상차림입니당 ㅎㅎ
감자튀김은 소스에 찍어드실 수 있고요
소스가 다양해서 여러가지 버젼으로 즐기시면 됩니다

음료는 청순청포도에이드~
여자들이라면 한 번씩 주문해보고 싶어할만한 이름입니다
달달하니 시원하네요 상큼 터집니다 ㅋㅋ
탄산으로 리필 한 번 가능합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홀과 친정한 직원 분들 때문에 서비스는 만족했어요~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네요~
건대입구역에서 찾아가기 쉬운 무난한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기타 건대입구역 추천 맛집
[맛집리뷰] 오랜 전통의 닭갈비 맛집 춘천집 후기/건대 맛집/건대입구 맛집
[맛집정보] 건대입구역 맛집 해산물 초밥 뷔페 쿠우쿠우/건대입구 맛집

카카오스토리 채널 친구맺기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