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첫번째 포스팅은 워너원과 함께♡♡

좀 뒷북인 감이 있지만 저도 가나 에어라이트와 워너원 엽서세트를 구입해봤습니다
지마켓에서 9,900원에 구입했구요

구성은 보시다시피 초코 두봉지와 엽서들~

일단 예의상 초코부터ㅎㅎ
개별포장 잘 되어있구요
초코를 그다지 좋아하진 않지만 신제품이니까
저도 먹어봤어요
주로 먹는 인물은 빵떡이~

독특한건 바로 깨물면 안에 구멍이 숭숭 나있다는 것?
저것 때문인지 정말 입에서 사르르 녹구요
초코 특유의 뭉침이나 입안에서 불순물이 겉도는 그런게 전혀 없어서 좋았어요
광고 속의 지훈이 멘트처럼 촉촉해요♡♡
맛은 진짜 에비씨초코릿 이후 최고인 듯~
빵떡이도 넘나 잘 먹네요
뭐 원래 초코라면 다 잘 먹긴하지만요ㅎ

그리고 메인인 엽서들~~
왜 개인컷은 없나효...
아님 브마라도ㅜㅜ
엽서로는 뭔가 부족하네요!!!!

뒷면은 이렇게 흑백으로 처리~

썅이가 와서 보더니 결국 워너원이었냐며...
깊은 한숨을ㅜㅜ
그리고 초코를 먹더니 맛있긴 한데
안에 구멍 때문에 중량이 줄어든 거 아니냐고 하네요;;;
글구 가격이 넘 비싸다며 황당해하고ㅋㅋ

최근 행사에서는 5만원 이상 사면 다이어리도 준다고 제가 속닥거렸더니 미쳤냐며 정색하네요
쩝...
아무래도 5만원어치 초코 사기엔 좀 무리일 것 같고
그냥 엽서세트로 만족해야겠네요~
(나중에 다이어리만 따로 파시는 분들께 사든지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홀리카홀리카 쿠션팩트입니다
요즘 퍼렁이가 애용하는 브랜드인데요~

퍼펙트 쿠션과 글로우 쿠션 두 종류가 있어요
글로우 쿠션은 건성용이라고 하는데
좀 많이 번들거리더라구요

제가 구입한 쪽은 퍼펙트 쿠션입니다^^

리필제품도 함께 들어있구요
가격은 이만원 후반대 정도입니다

무난해보이는 쿠션

퍼프 쫀쫀하고 좋아요ㅎ

과하지 않은 깔끔한 보정이 좋았어요
21호 보통인데 딱 피부톤이 예쁘게 정돈되는 느낌~

커버력도 만족스러웠어요^^
시간이 지나도 들뜨지 않고 밀착력도 좋았습니다~

재구매 의사도 있구요
딱히 단점을 찾기 힘들 정도로 괜찮은 쿠션 팩트였어요~

쿠션 팩트 정착 못하는 분들께 추천해드려요^^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온가족이 사용 가능한 약산성 바디클렌져
반디비 패밀리 바스&샤워젤 사용 후기입니다

뽁뽁이에 소중히 쌓여온 바디클렌져

뜯어보니 펌핑하는 부분이 따로 있네요~

통이 매우 가볍고 간편하구요
손잡이가 있어서 들고 쓰기 편했습니다
투명통이라 안에 남은 양도 확인 할 수 있어서 편리하구요
옆엔 용량 표시도 눈금으로 되어있어요
세심히 만든 제품이라고 느껴졌습니다

손에 덜어보니 투명 젤 형태입니다

거품은 중간 정도 느낌으로 적당해요

머리에 문질러주었습니다ㅎㅎ

머리에 대고 문지르니까 거품이 더 잘 나네요
향기는 민트향으로 깔끔하구요
약간 화한 느낌도 줍니다
페퍼민트오일 성분과 로즈마일오일 성분으로 시원한 향이
아이가 감기 걸렸을 경우엔 막힌 코도 일시적으로 뚫어주어요^^

끌어안고 좋으니;;;

하지만 헹구는 고통은ㅜㅜㅜ
사용후 느낌도 나쁘지 않았어요
머리카락이 뻑뻑하지 않고 생각보다 부드러워요
잔향도 은은하니 괜찮았습니다

혼자서 세수도 잘하는 울 애기~

전 세안만 해봤는데 굉장히 순하고 눈도 그닥 안따가웠어요
폼클렌징이나 기존 샴푸들처럼 강한 세정력을 원하시면 안되구요ㅎㅎ
아침에 세안할 때 가볍게 쓰기 좋을 것 같아요~

천연유래성분과 EWG 그린성분을 사용해서 안심도 되구요~
요즘은 워낙 아기용품에도 유해성분 들어간게 많아서
이런 부분도 신경 안 쓸 수 없더라구요~

패밀리 제품이긴 하나 저희 집은 빵떡이가 주로 쓸 것 같아요ㅎㅎ
약산성 제품이라 순하고 자극이 덜해서 아기 샴푸랑 바디 제품으로 딱 좋아요^^

* 이 글은 반디비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 후 작성하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박지훈이 티비에서 사용한 치약 덴티스테입니다
지난 추석에 친정에 선물한 기프트 세트~
썅이에게 이거 사드리자고 해서 구입했는데요
나중에서야 박지훈이 쓴 치약인 걸 알고 혀를 찼죠ㅎㅎ

개당 만원 정도하는 고가의 치약으로 일반 치약과는 조금 달라요~

기프트 세트안엔 두개 타입의 치약이 있었어요

넘나 민트색~
제형이 상당히 쫀득하고 짜기가 쫌 힘들었습니다

풍성한 거품~~

양치질 해본 결과
앞으로 진짜 딴 치약 쓰기 어려울 정도로 좋아요
양치질할땐 개운하고 시원시원하고
거품도 잘 나고~~
입 헹궈내고 나면 깔끔하니 뒷맛이 깨끗해요!
치약 향이나 잔여물이 입 안에 안 남는 그 느낌이 참 좋더라구요~~
하지만 음식향이나 입냄새도 잘 잡는 실용적인 치약입니다

요즘 치약이나 비누나 세정제들 안심하고 사용하기도 어려운데
성분까지 좋은 치약으로 사용하기 참 괜찮은 것 같아요^^

역시 지훈이가 쓴 치약이라ㅎㅎ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여기 저기서 일등 먹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과 크림입니다
마트나 인터넷몰에서 쉽게 구입 가능해요~
전 인터넷에서 두개에 15,000원정도로 샀어요^^

포장을 뜯어보았습니다
용량도 넉넉하고 케이스도 깔끔하니 고급져요

우선 로션부터~

진짜 크리미합니다
전 얼굴에도 바르고 몸에도 발랐는데
정말 슥슥 잘 발리고 흡수력도 좋았어요
무향이라곤 하나 은은하게 향이 나긴 나요~
적당히 촉촉하고 만족했어요!

크림은 튜브형으로~

로션보다 좀더 단단하고 형태 유지가 잘되는 제형이구요
문지르다보니 안에 미세한 알갱이가 있어요
뭐 자극이 되거나 하진 않구요
잘 스며듭니다
보습이 잘 되는 느낌!

두 제품 다 저에겐 좋다고 생각되었구요
바디제품으로 유명하지만 전 얼굴에 바르려구요ㅎㅎ
순하고 자극없는 제품이라 아기랑 같이 써도 괜찮을 것 같아요
한여름에 땀 많을 때 빼곤 언제 사용해도 굿~
너무 끈적이지 않는 자연스러운 보습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