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포천역 근처 맛집 소개해요~
삼산동 맛집 쭈꾸미밥상

가게 규모가 커요
단체손님도 거뜬히 받을 수 있는 규모

칼쭈꾸미세트 이인과 명태조림 시켰어요


칼국수~

보리밥과 나물들

열무김치 맛나요!
새콤하고 아삭합니다

쭈꾸미ㅜㅜㅜ
진짜 맛있었어요
매콤 달콤~ 불맛도 확 나고 매우면서도 과하지 않은~

나물들과 비벼먹어보아요~

그 사이 익은 칼국수도 곁들어 먹습니다
비빔밥에 칼국수!
환상의 궁합이죵

그리고 명태 조림~
저 이거 너무 좋았어요
양념에 밥 비벼 먹었는데 진짜 세상 어디에도 없는 맛...

명태완전 살살 녹고
밥에 비벼 먹으면 완전 쓰러져요
생선에서 베어나온 감칠맛이 쭈꾸미 소스보다 더 맛났어요~

그리고 국물...

아 진짜 너무 배부르고 맛나게 먹었습니다
머리카락에 진한 소스 향이 벨 정도로 강력한 맛이었어요

적극 추천하는 가게구요
제가 먹어본 쭈꾸미 요리 중 최고였어요~

굴포천역 근처에서 식사하실 분들은 모두모두 가보시길!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광역시 부평구 삼산2동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원조 양평신내서울해장국 부평직영점
가게 이름이 쫌ㅋㅋ
부평에 위치해 해장국 집입니다
가게 앞에 주차할 곳 적당히 있구욥

가게 내부 넓고 입식 좌식 선택 가능합니다

해장국이 좀 비싼데 엄청 푸짐해요

밑 반찬은 김치가 전부... 이지만
김치가 맛나구요

해장국 비주얼이ㅋㅋ

와아...
전 선지 좋아하는 사람이라 저거 보고 진짜...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고기들과 선지가 아주 뽀사지게 많이 들어있구요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는 고기들의 향연...

기름기 둥둥 뜬 시뻘건 국물은 생각보다 맵거나 느끼하지 않아요
오히려 얼큰한 담백함이 느껴집니다
내공 있는 맛이에요

전 조금 남길 정도로 배부르게 먹었어요
썅이도 엄청 잘 먹었구요

넘 뜨거워서 먹을 때 힘들긴 했지만 국밥은 원래 뜨거운 것이니깐요...

24시 영업하니까 생각날 땐 언제든 식사 가능!
부평 일대에서 식사하거나 해장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광역시 부평구 산곡3동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부평역 나오자마자 바로 있는 뚝배기 이탈리아라는 파스타 가게입니다
가게 이름이 임팩트있는ㅋㅋ
사실 빵떡이가 퍼렁이 기다리면서 배고프고 목마르다며 징징거려서 눈앞에 보이는 곳으로 들어갔습니다

대기석도 분위기가~

화장실 장난 아닙죠ㅋㅋ 분위기 쩔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유럽풍의 파스타가게가 나옵니다

좌석들이며 인테리어며 볼 것들이 많았어요~

창가쪽에 앉은 우리 자리♡♡

야경이 넘 예뻤어요

디마레와 봉골레, 마르게리따 피자를 주문했어요

셀프바에서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 수 있는 피클~

주문한 음식이 한꺼번에 나와서 좋았어요

해산물 크림 파스타인 디마레
다소 느끼합니다ㅜㅜ
흑흑 고소하고 크림 향이 매우 진한데 느끼했어요ㅜㅜㅜ
빵떡이는 맛있다고 잘 먹더군요

빵떡이의 접시ㅋㅋ

요즘 제가 좋아라하는 봉골레입니다
국물이 자작해서 좋았구요
퍽퍽한 건 질색이라
약간 매콤하고도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하지만 봉골레 안 좋아하는 퍼렁이는 왜 봉골레 시키냐며 욕을 바가지로ㅋㅋ
제가 주로 먹었어요

마르게리따 피자 맛있었어요
치즈도 고급지고 느끼하지도 않고 도우 두께도 적당~
토마토 소스도 짜지 않고 맛있더군요ㅎㅎ

뚝배기에 나오는 파스타가 특이했구요
분위기가 한 몫했습니다
피자가 가장 맛있었어요♡

부평역 앞에서 파스타나 피자 드실 분들께 추천해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부천시 상동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땡볕에 먹으러 들어간 칼국수집입니다
대휘 전시회 관람 후 내방역까지 걸어가다가 발견 했어요~
방배역에서도 약 10분 거리?
넘 덥고 배고파서 별 생각없이 입장

실내는 넓고 쾌적하구요
자리도 많아요
브레이크타임이 있어서 좀 당황ㅎㅎ
4시부터 5시 정도까지 인듯...

ㅎㄷㄷ
칼국수 가격 실화냐...
역시 강남 한복판 가게라서 그런가 가격이 믿기지 않더군요;/;

김치 맛좋구요
짭짤한 겉절이입니다
칼국수엔 역시 겉절이죠

잘 익어서 나온 칼국수

맑은 국물과 투명한 면발

조개도 하나두 안 비리고 맛있구요
면발로 쫄깃하니 간도 잘 베어있었어요
국물이 좀 짠 듯도...

양이 매우 푸짐해서 몇가닥 남겼습니다ㅜㅜ
썅이가 봤으면 천인공노할 모습ㅋㅋ

제가 혼자 다 먹은 조개입니다
퍼렁이는 해산물을 안 좋아해서 입도 안 대고 제가 폭풍 흡입

사람들도 꾸준히 오고 맛도 그렇고 무난했어요
사실 김치도 그렇고 칼국수가 좀 짠 것 같은 느낌이 있었지만
뭐 개인적으론 싱거운 것보담 나으니깡요ㅎㅎ

2호선 방배역, 7호선 내방역 근처의 무난한 칼국수 집으로 마무리해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4동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부평역 근처 부평문화의 거리 맛집 소개합니다
다소 찾아가기가 어려운 라멘맛집 삼미당입니다
지도보고 잘 찾아가시길ㅠ
갈때마다 헷갈려요ㅜ

입구부터 고풍스러운 느낌이 가득~

가게는 아기자기 해요
좁지만 깔끔한 인테리어~

선불로 결제하고 식사하시면 됩니다ㅎ

라멘의 느끼함을 잡아줄 부추김치
이거 물건입니다
따로 구매하고플 정도로 맛이 아주 끝내줘요

카라파이탄

약간 얼큰한 국물의 라멘으로 살짝 육개장 맛이 나요ㅋㅋ

부드러운 고기
중독성 있는 얼큰한 국물맛~

도리파이탄

부드럽고 풍부한 고기 국물이 일품인 라멘입니다
이걸 먹으러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맛좋은 라멘입니다
면발이 꼬들꼬들하고 약간 덜 익은 것 같기도 한데
그게 또 식감이 좋고 매력이 있어요

그리고 이 가게의 하이라이트는 공짜 공기밥을 말아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밥 좀 말아달라고 하면 한덩이 말아주시는데
이게 엄청 별미입니다

여기엔 부추김치를 얹어먹으면 아주 맛이♡♡

미소라멘과 비빔라멘도 나중에 먹어봐야겠어요ㅎ

면발과 국물과 밥, 김치의 조화가 완벽한 삼미당의 라멘을 꼭 맛보시기 바랍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5동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