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카메라 가방 LCS-U11를 샀습니다.

시중가 7천원대..

너무나도 착한 것이죠~

 

 

작고 예뻐요.

 

수납공간입니다. 무척 작죠?

단렌즈를 끼운 미러리스 하나 겨우 들어갑니다.

 

제 카메라인 소니 A7R2입니다.

넣으니까 딱 맞네요.

 

렌즈는 SEL28F20입니다.

너무 작네요. 싼 이유가 있는 듯;;

블로그 이미지

썅이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충남 양화면 입포사거리에 위치한 시골가든입니다
어르신들 모시고 식사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내부가 낡긴 했으나 넓고 정겨운 분위기~

메뉴판 참고 하시구요ㅎ
저희 식구는 모두 삼계탕으로 통일

상차림입니다
배추김치가 젓갈 냄새가 넘 심했어요ㅜㅜ
저희 부모님과 할아버지 할머니는 맛있다고 하시던데
퍼렁이와 저는 좀 강한 냄새 때문에 손이 안가더라구요
깍두기가 더 맛있음요ㅜ

삼계탕의 등장
다리 꼬고 있는 모습이 뭔가 귀엽네요

저 밥알들은 뭔가 씁쓸...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국물도 씁쓸...
한방 냄새 때문에 사실 맛이 어떤지 판단하기 어렵더군요

하지만 닭고기는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니 맛있었구요
어르신들이 모두 입모아 맛있다고 극찬 했습니다

건강보양식임은 확실했구요
맛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양이 푸짐하게 나오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무엇보다 주변 풍경이 아름답고 예쁘더군요~

요구르트도 후식으로...

양화 근처에서 시골 어르신들 모시고 식사하기에 좋은 곳으로 추천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청남도 부여군 양화면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홈플러스에서 4,980원 주고 구입한
오뚜기 신제품 진짜 쫄면 시식 후기입니다

이인분을 끓여보았어요~~

비빔면이랑 비슷해요~
면을 삶아서(야채블록도 함께) 찬물로 헹궈줍니다

탱글탱글한 면발~

양념소스를 뿌려서 그릇에 담아보았습니다

아휴 소스 냄새가 어찌나 진하던지
매운 향이 확 나더라구요
코 끝이 찡...

비벼보니 더 군침이ㅎㅎ

일단 한 그릇 다 먹어본 결과
엄청 매워요...
정말 맛있지만 넘나 매워서 뭘 먹었는지 멍멍...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좋아하실 맛이구요
소스를 2/3만 넣어도 될 정도로 간도 세더라구요
약간 짜기두 해요~

매운거 못 먹는 썅이는 다시 먹긴 어려울 것 같다는 반응이었어요
전 또 먹고 싶었어요!
하지만 매워서 후폭풍이 좀 두렵긴 하네요ㅜㅜ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퍼렁이가 어느날 뜬금없이 영화 치즈인더트랩 출연진 무대인사를 예매했다며 같이 가자더군요ㅎㅎ

빵떡이는 썅이에게 맡기고 CGV 소풍으로 고고~

그냥 핸드폰 사진으로 막 찍어서 화질이 안좋네요ㅎㅎ
전 무대인사 처음가봐서 굉장히 재밌더라구요
오연서와 박해진 등 출연진들이 나와서 간단히 인사하고 영화 잘보라고 얘기하고 퇴장~
멀리서만 봐도 다들 예쁘고 잘생긴게 느껴져요ㅎㅎ

전 오연서를 보고 놀랐던게 팬서비스가 진짜 좋더라구요
팬들에게 계속 손흔들고 엄청 잘 웃어주고 차분하면서도 상냥하게 팬에 대한 애정이 느껴졌어요
그런 모습을 직접 보고나니 급 호감!

무대인사가 끝나자 대포 카메라든 분들은 다 빠져나가고;;

퍼렁이는 사실 박기웅 때문에 보러온건데
박기웅이 리턴 촬영 때문에 참석을 못해서 대실망ㅜㅜ

어찌어찌 영화가 시작되었는데 영화 자체는 참... ㅋㅋㅋ

오프닝이 뭔 청춘 드라마 인물소개인 줄...

그나마도 음향사고 때문에 5분인가 보다가 처음부터 다시 시작했어요

내용은 뭐 다들 아는 그 내용입니다

유정선배랑 홍설이랑 캠퍼스에서 지지고 볶는~

거기에 이 남매도 투입~

친구 후배 커플도 가세!

찌질한 악역~

정말 캐릭터랑 배우들 보는 맛에 봤어요
원작을 전혀 못 살려서 아쉬움만 남았습니다
웹툰의 긴 내용을 두시간 짜리에 넣다보니 스토리도 엉망이고 감정선도 못 따라가고
전개도 갑작스럽고 암튼 영화 완성도는 별로 였어요

그냥 홍설이 넘 이쁘고
유정선배가 멋있어서 두시간 동안 사람 얼굴만 보다가 나왔어요ㅎㅎ

퍼렁이도 영화 끝나고 나선 박기웅은 온데간데 없고 유정선배 노랠 부르더군요;;;

다른 영화도 무대인사 또 가보고 싶네요!!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고대하던 퍼시픽 림 2입니다
개인적으로 퍼시픽 림 1을 넘나 재밌게 봐서 엄청 기대하고 봤구요
거의 개봉하자마자 달려갔네요ㅎ

썅이도 동행하기 위해 빵떡이 어린이집 간 사이에 다녀왔어요

주인공은 요즘 여기저기 잘 나오는 존 보예가~

주인공과 파트너~

사실 액션 보는 맛에 보는 영화라 전체적인 줄거리는 별건 없었어요
딱히 스포랄 것도 없는ㅋㅋ

그냥 전편에서 돌아가신 스탁커의 친아들인 주인공이 전쟁을 거치며 성장하는 내용입니다

중국쪽 기업이 개발한 예거 자동화 프로그램이 악용되어
카이주들이 등장하고 그걸 막기 위해 싸우게 됩니다ㅎㅎ

마지막 전투 압권입니다ㅎㅎ
거대 카이주에 맞서는 예거들~

평가가 많이 갈리던데 전 재미도 있고 나름 괜찮았어요~
초반엔 살짝 늘어진다 싶긴 했는데 보다보면
새로운 예거들이 이것저것 많이 나오고 액션도 지루할 틈 없이 쏟아지구요~
하지만 치밀한 스토리를 기대했다면 다소 실망할 수 있습니다

중국과 일본은 열심히 나오던데
한국은 그림자도 안보여서 서운하더군요
한국 촬영은 통편집 됐다던데ㅜ

그리고 중간에 보다가 충격 받은건 마코가 흑흑ㅜㅜ
썅이도 이건 좀 충격이었다고 하더군요~
저희 친정엄마를 빼다박은 마코ㅋㅋ

퍼시픽 림 1을 봤을때의 신선한 충격과 공포는 덜했지만
그와중 배신자도 있고 전개도 빠르고 결말도 깔끔하고 볼만한 영화였어요!
블로그 이미지

빵떡맘 지동

썅이 아빠, 지동 엄마, 아들 빵떡이의 가족 블로그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뉴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